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육성, 건설, 전투가 가미된 소셜 네트워크 전략게임 신작 ‘킹덤로얄’을 국내 오픈 마켓에 5일 출시했다.
킹덤 로얄은 게임빌이 모바일 소셜 게임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내놓은 신작이다. 휴먼, 엘프, 오크 3가지 종족을 다양하게 기용해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키는 게임으로 전략 RPG와 경영 시뮬레이션을 접목해 눈길을 끌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협력을 통해 왕국의 번영을 도모하고, 전투 시 서로의 도움을 받아 전력을 보강할수 있다. 유닛 간의 상성을 활용해 각종 전략과 전술로 실제 유저들끼리 거점을 쟁탈하기 위해 각축전을 벌이는 등 치열한 대전의 묘미가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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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밖에 화려한 스킬과 유닛 업그레이드, 자원 수급, 건물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게임빌은 “킹덤 로얄을 자사 최고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흥행시키기 위한 개발력과 노하우를 총동원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