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오피스365 메일 검색 복원툴 출시

일반입력 :2012/07/03 19:01

퀘스트소프트웨어(SW)는 설치형 솔루션과 클라우드를 넘나들며 이메일 검색과 복원이 가능한 익스체인지용 리커버리매니저 디스커버리 에디션을 지난 2일 출시했다.

회사는 기업이 법적, 조직적 요구사항과 사용자 필요에 따라 저장된 장소와 관계없이 이메일을 찾고 복원할 수 있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또 오피스365와 같은 새로운 이메일 플랫폼으로 이전시 중요 메일을 분실, 삭제, 손상시킬 수 있어 신중하게 접근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익스체인지용 리커버리매니저 디스커버리 에디션은 기업이 여러 환경에 걸쳐 잠재적으로 비용 소모적인 방해 요소나 비즈니스의 중단을 방지하면서 이메일 데이터를 검색 및 복구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제품은 복구 전용 익스체인지 서버가 없어도 이메일 검색 및 익스체인지 복구를 가능케 해준다. 단일 콘솔로 몇분만에 익스체인지 백업 및 오피스 365로부터 메시지 수준의 데이터를 검색하고 찾는다. 이밖에 이메일 컨텐츠 요청 시 온프레미스 익스체인지 및 오피스 365 환경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모든 저장 공간 전반에 대한 이메일 검색을 지원한다. 설치할 필요가 없고 법적 명령 이전에 데이터 수집하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한다. 발신자, 수신자, 날짜, 첨부 파일 형식, 주제, 메시지 키워드 및 첨부 키워드에 기반한 지능형 검색 기능을 사용한다. 온라인 메일박스와 백업 메일박스 콘텐츠를 대조해 모든 차이점을 알아차린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관련기사

또 타사의 이메일 검색 및 복구 제품과 달리 법적 요구 및 내부 조사를 위해 익스체인지, 오피스 365 마이그레이션 및 포스트 마이그레이션 동안 이메일을 찾거나 분실 및 손상된 이메일을 복구할 수 있도록 한다. 동일한 유형의 검색으로 이메일을 찾아내고 다양한 형식의 데이터를 밖으로 내보내 포스트 마이그레이션 환경의 지속적인 관리를 간편하게 한다고 회사는 밝혔다.

스티브 딕슨 퀘스트SW 윈도서버관리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매니저는 “검색 명령에 의해서 주도되든, 마이그레이션 동안 분실된 이메일을 복원하기 위해서든, 저장 위치와 관계없이 요구되는 이메일에 대한 검색 및 복구 필요성이 이번 신제품의 핵심”이라며 “새로운 솔루션은 퀘스트의 오피스 365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리더십을 확장,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한 동급 최강의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다중 환경 전반을 단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