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디스플레이 제품들이 구찌 매장을 빛낸다.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10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구찌와 협력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숍인숍(Shop-In-Shop) 프로젝트'를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캐나다를 시작으로 구찌의 전 세계 2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장은 삼성전자의 40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등이 이용될 예정이다.
이러한 협력관계의 일환으로 삼성전자와 구찌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인포컴에서 마케팅도 함께 진행한다.
‘인포컴(InfoComm)2012’은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오디오, 영상 디스플레이 전문 전시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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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에서 삼성전자와 구찌는 실제 매장에 이용되는 디스플레이 제품 외에도 정사각형 모양의 ‘타일드 디스플레이(Tiled Display)’, 투명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모래시계 구조물 등을 전시 부스 중앙에 설치한다. 또한 구찌에서 직접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구찌의 명품 손목시계, 보석 제품을 함께 보여줘 전시효과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삼성전자는 밝혔다.
김정환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마케팅팀 전무는 “삼성전자는 전 세계 시장에서 1위를 지켜온 디스플레이의 명가로써, 혁신적인 솔루션을 적용하여 쇼핑 공간을 다양한 방식의 체험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