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전기, 신규 직업 ‘암흑기사’ 선보여

일반입력 :2012/05/18 15:43

김동현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워렌전기’에 신규 클래스 및 신규 서버 추가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렌전기의 신규 직업 ‘암흑기사’는 거대한 낫인 사이드를 다루는 근접전의 달인으로 다른 직업을 압도하는 강력한 전투력을 지닌 중거리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다.

신규 클래스 추가에 이어 오는 19일 오후 3시에는 쾌적한 게임환경과 초보자 이용자들의 부담 없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서버 ‘브레디아’가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새로운 정복자를 맞이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정복 자금을 마련하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고 지정된 레벨을 달성하면 정복 자금을 100% 지원하며, 6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새아이패드, 캐논 디지털카메라, 백화점상품권, 빕스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지난 달 18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휴면 이용자가 지정된 플레이타임을 달성하면 성공한 이용자 전원에게 복귀 자금을 지원하며, 플레이 타임 40시간 달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LG모니터, 호텔숙박권,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페어리퀸 요정을 가져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워렌전기를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물리 공격력 상승 능력치를 가지는 페어리퀸 요정 아이템을 지급하며, 세 번째 ‘신규 클래스 암흑기사를 전파하라’ 이벤트에서는 암흑기사 소개 URL을 전파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형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