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약' 이벤트

일반입력 :2012/04/19 16:23

김희연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의 통합백신 프로그램 ‘알약’이 ‘2012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알약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서 주최하는 ‘2012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보안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스트소프트는 이를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궁디팡팡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알약이 수상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궁디팡팡 이벤트는 SNS계정을 가진 사용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도서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3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일 알툴즈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관련기사

또한 알약이 수상한 이벤트는 5월말까지 알약이나 알툴즈 보안통합팩을 구매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영화예매권 등 선물을 제공해준다.

윤태덕 이스트소프트 영업부문 이사는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은 알약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사용자분들에 의해 만들어진 성과로 생각된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알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