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장르 강타할 ‘혼’ 첫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일반입력 :2012/04/03 15:10    수정: 2012/04/03 15:10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미국 게임 개발사 S2게임즈가 개발한 AOS 장르 ‘히어로즈 오브 뉴어스(이하 혼)’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오는 9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 테스트는 9천999명을 대상으로 한다. 최종 참가자는 10일 발표된다.

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지금껏 나온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100여명의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단 점을 내세우고 있다.

이 게임은 현재 미국 외에도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서도 입소문만으로 수만 명의 팬을 확보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 한 영웅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웅을 고른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또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완료한 매치메이킹 플레이 횟수에 따라 트리캐쉬를 지급한다. 리전 진영 영웅 ‘제라지아’와 헬본 진영 영웅 ‘말리켄’을 추후 공개서비스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테스터 전용 심볼 및 아이콘도 선물한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팀장은 “첫 테스트에 많은 이벤트와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국내 AOS 시장을 강타할 혼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