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를 한번에…‘키넥트 러시’ 출시

일반입력 :2012/03/20 10:31    수정: 2012/03/20 11:17

김동현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디즈니픽사 유명 애니메이션 5편의 주인공이 되어 온 몸으로 탐험을 즐길 수 있는 X박스360용 키넥트 신작 게임 ‘키넥트 러시: 디즈니픽사 어드벤처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키넥트 러시: 디즈니픽사 어드벤처 는 전 연령대의 팬들에게 사랑 받아 온 디즈니픽사 영화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온 몸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키넥트를 이용한 전신 스캔을 통해 사용자의 모습이 각 애니메이션 캐릭터 모습에 반영되어 스크린 속에 구현되며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풀고 각종 액션을 펼쳐 나가게 된다.

디즈니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인크레더블’ ’라따뚜이’ ‘업’ ‘카’ ‘토이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도전 과제와 수수께끼들을 풀고 숨겨진 비밀들을 알아내기 위해 캐릭터들과 협력플레이를 할 수 있다.

라따뚜이의 주인공이 되어 재료를 구해 와 요리를 하거나 토이 스토리의 버즈가 되어 멋지게 하늘을 날며 미션을 수행할 수 있고 인크레더블의 미스터 인크레더블이 되어 거대한 적과 온 몸으로 맞서 대결한다.

관련기사

키넥트 러시: 디즈니픽사 어드벤처는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정교한 동작들을 그대로 구현해 플레이가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은 한글 자막과 영어 음성으로 지원되며 언어 설정을 영문으로 바꾸면 영어 자막으로도 즐길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4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