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패션 상품을 강화하기 위해 마리오 아웃렛을 품었다.
GS샵은 자사 인터넷쇼핑몰 내에 '마리오 아웃렛관'을 열고 76개 의류 브랜드 1만여 품목을 30~80% 할인 가격에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마리오 아웃렛은 서울 가산패션타운에 위치한 대형 패션 전문 아웃렛이다. 2001년 개장 이후 현재까지 누적방문 고객수가 8천500만 명에 달하며 지난해 매출은 약 2천억원이다.
GS샵은 지난해 12월 중순 '두타'와 손잡은 데 이어 마리오 아웃렛과 함께 인터넷쇼핑몰 주력 상품인 패션 부분을 크게 강화했다. 회사 측은 온라인 매출 증가를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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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은 마리오 아웃렛관 오픈 기념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천명에게 조르지오 페리 메쉬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25개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오는 19일까지 제공한다.
신병균 GS샵 영업2사업부장(상무)은 앞으로도 서울의 주요 패션 메카를 대표하는 아웃렛을 꾸준히 발굴해 GS샵이 온라인의 패션메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