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27일(현지시간)부터 열리고 있는 ‘RSA2012'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
파수닷컴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라는 주제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안전한 정보공유를 위한 방안을 소개했다.
RSA2012에서는 ▲퍼블릭 파일공유 클라우드에 싱크되는 파일에 디지털저작권관리(DRM)을 적용해 서비스 보안성을 강화해주는 ‘시큐어 랩 포 드롭박스(Secure Wrap for Dropbox)’ ▲DRM과 데이터유출방지(DLP)솔루션을 결합해 외부로 발송하는 메일을 통한 정보유출을 차단해주는 메일보안 솔루션 ‘메일 캡(Mail CAP)’ ▲사용자 문서 사용 패턴 문석 및 모니터링을 통한 위협을 차단하는 파일 관제 솔루션인 ‘파수 유시지 트레이서(Fasoo Usage Tracer)’를 새롭게 공개했다.
관련기사
- RSA2012 개막, 올해 보안 핵심 키워드는2012.02.29
- 안랩, RSA2012에서 APT대응 신제품 공개2012.02.29
- 스마트폰도 APT공격? "안드로이드 꼼짝마"2012.02.29
- 글로벌 보안 향연의 장, 국산 보안 점령나선다2012.02.29
이 밖에도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 도래로 사용이 급증한 모바일 기기들에 대한 보안 제품이 대거 소개됐다. 모바일 문서보안 솔루션인 ‘파수 모바일 게이트웨이’를 비롯해 화면 보안 솔루션인 ‘파수 시큐어 스크린’, 복합기 보안 솔루션인 ‘파수 MFP쉘’, 인쇄물 보안 솔루션인 ‘파수 시큐어 프린트’ 등도 함께 선보였다.
파수닷컴은 이번 전시회 참여를 계기로 캘리포니아 산호세 실리콘밸리에 북비지사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현지 고객 및 파트너사 지원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