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대표 송인수)는 인기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게임 '룰더스카이'에 헬로키티의 2차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JCE는 지난 해 산리오 캐릭터의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케이(이하 산리오)와 제휴를 맺고 룰더스카이의 게임 내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에 회사 측은 지난해 12월 룰더스카이 첫 출시와 함께 높은 인기를 올린 헬로키티 아이템에 이어, 새로운 건물과 데코레이션 오브젝트를 하나씩 포함한 헬로키티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그래픽에 산리오 캐릭터만의 아기자기함이 더해진 룰더스카이는 감성적인 부분을 크게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배가 된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JCE는 올해 산리오 캐릭터들을 접목한 다양한 상품 업데이트 및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 상태다.
JCE의 김성용 부장(모바일사업부문)은 산리오 캐릭터를 접목시킨 게임 내 아이템을 사랑해주신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며 룰더스카이만의 또다른 재미 창출할 수 있도록 크게 힘쓰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룰더스카이의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