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토탈 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닷컴(대표 김기록)은 고객서비스(CS) 강화를 위한 ‘쇼핑몰 매니지먼트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파주에 위치한 메이크샵 아트스페이스에서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 아카데미는 12개 쇼핑몰의 CS 담당자를 대상으로 고객중심 마케팅 및 영업부터 보이스 트레이닝, 불만고객 처리법, 효율적 조직관리법 등 과정으로 이뤄졌다.
교육에 참여한 이수 나인걸 팀장은 “업무에 꼭 필요하면서도 당장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회사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역량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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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매니지먼트 아카데미는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쇼핑몰 CS관리자에게 고객만족경영 교육과 조직 운영 기법 및 실무교육 등을 제공해 CS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김기록 코리아센터닷컴 대표는 “쇼핑몰 운영 실무자들을 위한 아카데미를 통해 각 쇼핑몰의 운영방법을 비교하며 서로 배우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해 메이크샵을 이용하는 쇼핑몰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