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전략 웹 게임 ‘K3온라인’에서 새해를 맞아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업데이트는 총 57가지로 확 달라진 그래픽 요소와 게임의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지역과 출정 맵 등의 변화와 함께 신규 던전, 국가시스템, 병기시스템, 전역시스템 등 주요 시스템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먼저 신규 던전 ‘대송’과 ‘양산’을 추가했다. 조광윤, 악비, 문천상이 무장으로 등장해 그들의 부대를 격파하면 나의 무장으로 모집할 수 있으며 신규 병종인 시인, 악기군, 황포장총이 추가 돼 더욱 강력한 부대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레벨이 80이상, 대도독 10성의 경우 위망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며 각각의 국가에 모두 군왕이 탄생한다. 군왕의 임기는 4년으로 이 임기동안 공, 후, 백, 세, 작위의 책봉이 가능해 지고 공격 및 방어 버프와 각종 혜택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쿤룬코리아, K3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11.12.30
- ‘슈퍼스타K3’ 끝났지만 CJ E&M은...2011.12.30
- ‘K3온라인’ 벌써 11번째 서버 오픈, 대박행진2011.12.30
- ‘K3온라인’, 열번째 신규 서버 추가2011.12.30
특히 전역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전역 중 이동 쿨타임 누적기능과 전역 맵의 지형을 업데이트 하였고, 연속 공격을 통해 더욱 많은 위망을 획득할 수 있는 콤보시스템, 승진시 보상으로 녹봉을 받는 관직시스템 등을 대폭 업그레이드 시켜 게임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
쿤룬코리아의 김민구 본부장은 “올해 전 세계 7번째로 한국에 선보인 K3온라인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에 힘입어 서비스 6개월 만에 북미 버전을 뛰어 넘어 중국 메인 버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