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 3기 모여라"

일반입력 :2011/12/28 17:02    수정: 2011/12/28 17:04

김희연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지난 27일부터 대학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는 월간 미션, 실무자 특강 및 1대1 인터뷰, 봉사활동 등 활동을 통해 실제 취업 시 대학생에게 필요한 경험과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12년 2월부터 6개월간 일정으로 운영될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 3기는 기존 ‘알툴즈 서포터즈’에서 ‘이스트(EST) 서포터즈’로 명칭을 개정해 알툴즈를 넘어 포털, 게임 등 이스트소프트의 다양한 사업 분야로 그 활동과 경험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IT에 관심이 있는 수도권 대학생이면 누구나 이스트 서포터즈에 지원가능하다. 지원자는 각자의 전공과 관심 영역에 따라 ▲인문학적 사고와 기획에 강한 지원자는 E(Emotional)분야 ▲IT에 관심이 많고 논리적 사고에 강점이 있는 지원자는 S(scientific)분야 ▲이미지 및 UCC제작 등에 흥미가 있는 지원자는 T(Technical) 3가지 분야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관련기사

선발된 서포터즈는 각 지원 분야 1명씩 3인 1조로 팀을 구성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스트 서포터즈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급은 물론 우수 서포터즈 시상, 실무자 특별 강연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3명은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의 특혜도 부여한다.

김장중 이스트소프트 대표는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기업은 대학생들로부터 캠퍼스 마케팅 활동을 지원받는 한편 대학생들에게는 취업활동 및 진로 선택에 좋은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양질의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이스트 서포터즈 출신 학생들이 더욱 뜻 깊고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