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EC, 국내 최초로 IBM SVP 인증 획득

일반입력 :2011/08/17 16:14    수정: 2011/08/18 15:59

KSTEC이 자사 솔루션인 'SmartWorks FDS'로 IBM SVP(Software Value Plus)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일 뿐만 아니라 GMU(메이저 마켓을 제외한 신흥•성장 국가군)에서 인도에 이어 두 번째다. 

 

SVP 프로그램은 IBM이 추진하는 아젠다인 '스마터플래닛'의 일환으로써 한국IBM 파트너의 고객서비스 지원 능력을 평가하는 인증 제도이다.

 

SVP 인증을 받으려면 세일즈/ 테크/ 산업분야 시험을 통과한 후 IBM 국내외 사이트의 솔루션 등록, 데모 및 Log 파일 등 기술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동종 분야에서의 다수의 구축 경험이 있어야 한다.

 

KSTEC 관계자는 "장장 4개월 이상의 준비 기간을 할애하여 까다로운 SVP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내 보험 분야에서 검증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KSTEC은 SmartWorks FDS로 지난 6월 Industry Framework 인증을 받은 바 있다. IBM의 프리미어 비즈니스파트너사인 KSTEC은 국내 메이저 보험 회사인 삼성생명, 대한생명 등에 SmartWorks FDS 솔루션을 공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