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신작 ‘K3온라인’ 테스트 일정 확정

일반입력 :2011/07/04 14:28

김동현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웹 게임 ‘K3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7일부터 13일까지 총 7일간으로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

테스트 일정을 확정한 'K3온라인'은 중국 및 대만에서 2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전략 웹 게임으로, 삼국시대를 시작으로 수, 당, 송, 원, 명, 청조를 아우르는 광대한 역사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이다.

게임의 핵심 시스템인 진법 시스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1초의 승부를 경험할 수 있고, 장비강화 시 강화 확률을 공개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무장 획득에 조건이 없어 누구나 역사 속 무장들로 막강한 군단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등 기존 웹 게임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비공개 테스트는 7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의 김민구 본부장은 “‘K3온라인’은 쿤룬의 국내 첫 웹 게임 진출작으로 웹 게임의 원조라 불릴 만큼 방대한 시나리오와 콘텐츠가 존재한다”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진정한 전략 웹 게임의 진수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