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테스터 모집은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5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당첨자는 22일에 발표된다.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전세계적으로 200만 장의 누적 판매고를 올린, 10년 전통의 X박스 명작 타이틀 ‘킹덤언더파이어’를 드래곤플라이가 액션AOS장르로 컨버전해 개발한 게임으로 부담 없는 PVP(이용자 대 이용자)와 조건 없는 공성전 등이 장점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테스터 모집과 함께 홈페이지에 정식 프로모션 동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동영상은 ‘킹덤언더파이어’의 주요 영웅인 켄달, 레그나이어, 셀린, 시리츠 등이 화끈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 플레이 화면과 빠른 전개와 강한 액션을 추구하는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의 특징을 담아냈다.
관련기사
-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아발란체’, 아트웍 4종 공개2011.06.08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MS·아마존·구글 등 AI 인프라 구축에 내년 280조원 쏟아붓는다2024.11.23
- 세계 3대 자동차 대회서 열린 '한일전'…WRC 재팬 랠리 승자는2024.11.23
또한, 첫 번째 테스터 모집을 기념하는 ‘영웅생도 대모집’ 이벤트도 같은 기간 함께 펼쳐진다. 게임 티셔츠와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김지은 개발팀장은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은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에 등장하는 전설적 영웅들을 직접 콘트롤하여 전투, 공성, PVP를 한 판에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전략액션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위해 그 동안 최선을 다해 개발해왔으니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테스터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