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니퍼, 공인 기술교육센터 개설

일반입력 :2011/06/08 13:53

김희연 기자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강익춘)는 네트워크 및 보안전문가 양성을 위해 주니터 공인 기술교육센터를 개설한다고 8일 밝혔다.

주니퍼가 개설하는 센터의 교육은 주니퍼 공인 교육파트너인 주노텍 시스템즈가 전담한다. 주니퍼 공인 교육센터 개설로 파트너, 리셀러, 고객 등 교육을 원하는 대상은 누구나 체계적인 네트워크 전문자격 과정을 이수할 수 있게 됐다.

주니퍼 측은 교육센터를 설립 계기로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주니퍼의 네트워크 및 보안장비 도입이 활발해져 실무자 자격증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담 교육센터 운영의 필요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교육센터는 주니퍼 공인 자격증인 JNCIA, JNCIS, JNCIE, JNCIP를 취득할 수 있는 전과정 커리큘럼을 개설한다. 온디멘드 방식의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과 데모센터 및 데모랩 등 장비설치를 지원하는 기술지원센터도 함께 운영해 실습 위주의 풍부한 실무경험도 쌓을 수 있다.

관련기사

교육은 1일부터 월 2회 정기적으로 무료실시하며, 주니퍼 등록 파트너 및 장비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강익춘 한국주니퍼네트웍스 대표는 최신 네트워크 지식과 기술을 통합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주니퍼 공인교육센터를 개설했다면서 최근 업계에서 원하는 네트워크 분야의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고객 및 파트너에게 효과적으로 주니퍼 솔루션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