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 하는 전략 온라인 게임 ‘카오스 온라인’이 클랜 배틀 테스터 대상의 간담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카오스 온라인’이 클랜 배틀 테스트를 시작한 지 한 달 만인 지난 5월 28일, 총 21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이번 클랜 배틀 테스트의 성공 포인트와 더불어 부족한 부분, 앞으로의 방향 등에 대해 적극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개발진은 간담회에 앞서 클랜 배틀 테스트 기간 중 ‘카오스 온라인’ 홈페이지와 나이스게임TV, 다음 카페 DoTAX, 카오스 게임어바웃 등의 여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된 의견 약 8천 여건을 하나하나 검토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에 대해 활발한 의견 교환이 가능하도록 사전에 준비했다.
특히 각 영웅 별 밸런스 이슈와 데미지 중첩 관련, 스킬 이펙트 인지 관련, 밝기로 인한 시각적 피로감에 대한 부분 등 다양한 측면에서 활발하고도 객관적인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으며, 이를 게임 내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카오스 온라인’은 당초 목표였던 게임 내 버그 수정 및 안정화, 콘텐츠 제작 방향성 확인, 온라인 게임으로서의 차별화 요소 검증을 기준으로 지난 4월28일부터 현재까지 테스트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클라이언트 안정화가 상당 부분 진척되어 현재 92%까지 진행이 완료됐다.
클랜전 시스템은 ‘Team-Game’ 자동 검색 시스템으로, 5명 전원이 파티로 구성된 팀만 참여 가능하며, 파티 내 최소 3명의 인원이 동일한 클랜 소속의 인원이어야 참여 가능한 방식으로, 클랜 채널 진입 시에는 클랜 전용 페이지를 통해 클랜 전적과 랭킹을 확인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