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로 즐기는 모바일 당구게임, SKT 출시

일반입력 :2011/04/27 18:30    수정: 2011/04/27 18:45

전하나 기자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비투소프트(대표 송상백)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 '허슬당구2'를 SKT를 통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허슬당구2'는 피처폰용 당구 게임으로, 전작 '허슬당구'와 같이 생생한 3D그래픽을 구현하며 고감도 물리 엔진을 사용해 실제당구를 치는 듯한 조작감이 일품이다.

특히 시나리오, 대전, 미션 등 총 5가지의 게임 모드를 지원해 재미요소를 강화했고 4구, 3구, 포켓볼 등 다양한 방식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14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육성 시스템 또한 차별화된 묘미. 직관적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상세한 튜토리얼 구성은 실제당구를 즐기지 않는 이용자에게도 매력적인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허슬당구2'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같은 기간 '허슬당구2'를 내려 받은 이용자는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해 유니버셜 큐대와 큐집, 삼성전자 YEPP, 미니 포켓볼 당구대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허슬당구2가 전체이용가 스포츠 게임이라 남녀노소 모두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SKT 서비스에 이어 KT, LG 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에 차례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