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혼수 시즌을 앞두고 지펠 그랑데스타일840 홍보를 위해 ‘그랑데웨딩 QR청첩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랑데웨딩 QR청첩장’은 이승기의 축하 영상을 담은 QR코드를 제공해 청첩장에 삽입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삼성전자 측은 전 국민에게 사랑 받는 스타 이승기를 결혼식 축하 및 초대를 위한 웨딩 메신저로 만나볼 수 있어 예비부부와 하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청첩장을 받은 하객들은 QR코드를 통해 ‘결혼해줄래’, ‘다줄꺼야’, ‘내 여자라니까’의 세 가지 버전의 이승기 축하 영상과 인사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신랑·신부들의 감각에 맞춰 QR코드를 부케 모양으로 별도 제작해 디자인 측면도 고려했다.
관련기사
- 동양매직, 화장실서 QR코드 찍어서 보내면…2011.03.24
- “수능시험, QR코드로 공부한다”2011.03.24
- SK텔레콤 "쇼핑도 QR코드로"2011.03.24
- QR코드, 제품 광고마케팅 역할 '톡톡'2011.03.24
참여를 원하는 신혼부부들은 삼성지펠 그랑데스타일840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축하 영상 버전의 QR코드를 다운받아 자유롭게 청첩장에 넣을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팀 김용남 차장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기기 이용자들의 수요에 맞춰 전통적인 형태로 진행했던 결혼식에도 ‘스마트’ 열풍이 불고 있다”며 “QR청첩장은 예비부부에게 한층 차별화된 웨딩문화를 제시하고 이를 통해 특별한 감동과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