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적 자원 관리(ERP) 컨설팅 업체 메이븐코리아는 다음달 12일 서울 삼성동에서 기업환경 변화에 따른 마이크로소프트(MS) ERP의 전략을 다루는 ‘MS ERP, 변화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유일한 솔루션’ 세미나를 연다.
회사는 행사를 통해 ‘내부 관리 강화’, ‘다중 법인화’, ‘다품종 소량 제조’ 등 기업의 환경 변화를 적용한 MS ERP를 소개한다. 다중 법인의 ‘품목 단일 관리’와 ‘재고, 생산 계획의 통합 관리’ 등을 지원하는 주요 특장점을 분석할 예정이다. 또 중소기업에서 시스템을 도입할 때 겪는 오류를 최소화한 ‘ERP 표준화 적용 방법론’을 제시하고 산업군 솔루션과 개발 환경 등 MS ERP 확장 환경을 설명한다.
▲중소기업을 위한 ERP 적용 방법론 ▲중소기업 표준 MS ERP 소개 ▲다중 법인을 위한 MS ERP ▲다품종 소량 제조 업종을 위한 MS ERP ▲MS ERP 확장 환경 순으로 발표가 진행된다.
이혁재 메이븐코리아 이사는 “MS 솔루션과 메이븐코리아만의 ERP 방법론으로 국내 중소 기업들이 내실을 다지고 해외 진출 기반과 대처 방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메이븐코리아, 獨 컨설팅그룹에 인수2011.03.23
- 메이븐코리아, 22일 ERP도입 세미나 개최2011.03.23
- 메이븐코리아, 14일 중소기업용 MS ERP 전략 세미나2011.03.23
- 메이븐코리아, MS ERP 및 컨설팅 국내 공급 시작2011.03.23
회사는 최근 독일계 경영 컨설팅 그룹 '로들앤파트너'의 자회사 '로들다이나믹스AG'와 인수 합병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기업 안정성을 높여 국내사업을 확장하는 추세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븐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