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여성을 위한 온라인 쇼핑관 '우먼 원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우먼 원트의 가장 큰 특징은 MD가 아닌 고객이 상품을 추천 한다는 것. 고객 추천 코너인 '짝짝짝! 많이 샀어요' '북적북적 많이 보고 있어요' '와글와글 평이 좋아요'에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정보가 실시간으로 보여져 상품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다.
우먼 원트에서는 금주의 가장 핫(HOT) 한 패션 트렌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매주 시즌 스타일링 상품을 제안하는 고정 플랫폼 '온 투데이'는 컬러, 패턴, 룩 등 시즌 이슈를 키워드로 정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관련기사
- 롯데닷컴, 페이스북 클릭만으로 1천원 기부2011.02.28
- 롯데닷컴, 이태리 명품청소기 '몬스터' 단독 론칭2011.02.28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 MS·아마존·구글 등 AI 인프라 구축에 내년 280조원 쏟아붓는다2024.11.23
이번주에는 '레드'를 패션 테마로 선정, 의류와 신발, 패션소품 등 올 봄 유행할 레드 컬러 패션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소개한다.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는 '핑크'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녀들의 쇼핑 5感(오감)' 코너와 '베스트 브랜드'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별 봄 신상 패션 아이템을 기획특가에 제안한다. '보여주고 싶은 위시리스트 기프트' '여자가 원하는 완소 브랜드'와 같은 특화 코너는 패션에 민감한 25~35세 여성들이 요즘 무엇을 좋아하는지 참조할만한 아이템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