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코리아(대표 케빈 두)는 17일 국내 노트북 시장 저변 확대에 고객 서비스센터를 전국 52개 지정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센터 지정점 확대로 아수스 제품 사용자들은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광역 도시 및 시도에서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온-사이트(On-site)서비스’를 통해 로얄클럽에 접수된 내용을 기반으로, 근처 지정점에서 직접 서비스 신청자의 집으로 출장 방문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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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이 충분하지 못해 택배를 이용할 경우 '픽업 앤 리턴 서비스'를 통해 기본 3일 안에 접수부터 수리, 배송까지 진행할 수 있다.
케빈 두 아수스코리아 지사장은 적극적인 AS 서비스 정책을 실행함으로써 사후관리에서도 끊임없는 완벽함을 추구할 것이라며 아수스는 고객과의 약속에 따라 앞서가는 기술력으로 언제나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