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모바일 강좌 ‘스마트윌’ 오픈

일반입력 :2011/02/07 13:01    수정: 2011/02/07 13:07

전하나 기자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모바일 강좌 서비스 ‘스마트윌’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트윌은 에듀윌 동영상 강좌를 스마트폰으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스마트폰에서 에듀윌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려 받은 후 웹사이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업데이트 강의와 공지사항 등 빠른 정보력과 FULL HD 고화질 영상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이 설명한 강점이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평생 및 연간회원반을 수강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매일 모바일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등록기준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 수강하는 것으로 추후 유료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강의 신청 전, 무료체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들에게는 포인트 500점을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전상돈 에듀윌 부장은 “그 동안 모바일 강의는 부가서비스적 성격이 더 강했는데 에듀윌은 ‘스마트윌’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강의 서비스를 차별화 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현재 스마트윌은 안드로이드 앱으로 이용 가능하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 앱 역시 이달 중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