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육성 게임 ‘아이돌 마스터2’ DLC도 모두 출시

일반입력 :2010/12/22 15:47    수정: 2010/12/22 17:28

김동현

인트라링스와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에서 협약해 내년 2월 경 국내 정식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X박스360용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돌 마스터2’(The Idol Master2)의 자세한 내용이 공개됐다.

반다이 남코 게임스에서 개발한 육성 게임 ‘아이돌마스터’(The Idol Master)의 후속작인 ‘아이돌마스터2’(The Idol Master2)는 전작의 특징을 계승하면서 다양한 모션 및 복장, 음악, 그리고 여러 가지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 신작은 하루 단위로 스케줄을 설정하는 방식에서 일주일 단위로 진행, 전체적인 게임 진행 속도가 빨라졌으며, 미니 게임 위주의 연습 진행은 더욱 다양해지고 참신해졌다.

또한 100여종의 신규 모션과 함께 최대 5인이 함께 할 수 있는 집단 군무가 다행해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프레임 자체가 매우 부드러워져 자연스러운 영상미를 보여준다.

국내 정식 출시되는 ‘아이돌 마스터2’는 일본어 버전에 매뉴얼만 한글화가 될 예정이고, 다운로드 콘텐츠(DLC)는 일본과 출시일이 동일할 수 없지만 비슷한 시기 내에 모두 출시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인트라링스의 한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정식 출시를 결정했다”며 “DLC 등의 추가 요소들도 빠짐없이 출시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기대를 사고 있는 초회 한정판이나 국내 전용 한정판 출시는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