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규제 문제로 인해서 국내 정식 출시가 위태로웠던 ‘데드라이징2’의 프롤로그 ‘케이스제로’가 12월 중순 출시된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 이하 캡콤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액션 게임 ‘데드라이징2’의 다운로드 콘텐츠 ‘케이스제로’가 심의 및 규제 문제 등을 모두 해결해 중순 경 정식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스제로’는 좀비들로 가득한 포춘 시티에서 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분투하는 척 그린의 액션을 그린 ‘데드라이징2’의 프롤로그격 콘텐츠다. 원작에서는 알 수 없는 초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해당 콘텐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기 및 콤보 카드가 존재한다.
캡콤코리아 측에서는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서 출시가 불확실했던 ‘케이스제로’를 무사히 출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자막 한글화된 ‘케이스제로’를 통해 원작에서 느낄 수 없던 진실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스제로’의 구입 방법은 X박스360 라이브에 접속해 체험단을 다운 받아 즐긴 후 뜨는 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미리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를 구입해놓으면 좀 더 쉽게 ‘케이스제로’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데드라이징2’의 에필로그인 ‘케이스웨스트’도 국내 정식 출시된다. 캡콤코리아 측에서는 12월말까지 늦어도 1월내에는 국내 계정으로 ‘케이스웨스트’를 구입할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