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김해성)의 패션브랜드 ‘갭(Gap)’과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이 고객과의 필수 소통방법이 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갭은 ‘What do you want this holiday?’ 를 테마로 갭이 선정한 베스트 50 아이템 중 자신이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투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기 아이템 톱10에 투표한 응모자 중 50명을 선정해 응모자가 투표한 해당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은 일주일에 8명씩 선정하여 총 16명에게 증정되며, 경품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된다.
바나나리퍼블릭은 이번 겨울, 친구 또는 연인에게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하는 이들에게 신규 업데이트 된 특별한 콘텐츠인 ‘바나나리퍼블릭 기프트 가이드’를 준비했다.
기프트 가이드는 선물을 주는 상대방의 성, 가격대, 선물의 목적과 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알맞은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6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통해 해당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경품은 일주일에 6명씩 총 12명에게 증정된다.
신세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내가 직접 참여하고 경품까지 받아가는 갭과 바나나리퍼블릭의 일석이조 이벤트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