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청주에 370석 고객센터 구축

일반입력 :2010/11/15 09:20

김태정 기자

KT CS(대표 김우식)은 370석 규모의 쇼(SHOW) 고객센터를 청주에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객센터 구축은 KT CS가 고객상담서비스 수준 향상 및 충북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청주시와 공동 추진한 프로젝트다.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가 500만 명으로 대폭 증가한 것도 배경이다.

KT CS는 청주 센터 운영으로 연간 84억여원의 매출을 예상했다. 370석 중 200석은 재택근무로 운영해 장애인 채용을 확대하고, 여성 근로자들에게 가족친화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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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구축을 위해 청주시에서는 도시형 서비스산업 지원정책의 일환으로 건물임대료 50% 이내 3년간 최고 2억원까지 지원한다.

쇼 고객센터는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이벤트, 요금납부 등에 대한 상담을 담당하며 15일부터 업무를 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