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보드 마니아 인증하면 '캐나다 여행이 공짜'

일반입력 :2010/11/01 09:25

이장혁 기자

오픈마켓 옥션(www.auction.co.kr)이 스키∙보드 마니아를 선발, 캐나다로 공짜 스키여행을 보내주는 ‘캐나다 휘슬러에 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옥션은 스키 시즌을 맞아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캐나다로 공짜 스키여행을 떠날 행운의 주인공 4명을 오는 12월 15일까지 선발한다. 스키여행은 총 5박6일 일정으로,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여행자보험 포함)을 비롯해 4성급 이상 호텔 5박(조식 포함), 스키장 리프트 권, 이동 교통비 및 관광투어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당첨자들이 가게 될 캐나다 휘슬러의 ‘블랙콤(Blackcomb)’ 스키장은 2010 캐나다 동계올림픽이 치러진 곳으로, 시설과 환경 면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며 전세계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꿈의 장소로 꼽히고 있다.

행사 기간 내에 스키∙보드 카테고리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고, ‘광인(狂人) 인증’ 게시판에 사진과 글을 함께 등록하면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스키∙보드 실력, 혹은 장비를 뽐내거나 스키∙보드와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 본인이 진정한 ‘광인’임을 인증할 수 있는 사진과 글을 함께 등록하면 된다. 게시물은 한 아이디당 2번까지 등록할 수 있다. 단, 응모자는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갖추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관련기사

당첨자는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4명을 선발, 오는 12월 20일 옥션 사이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이성근 대리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저렴한 온라인을 통해 필요한 용품과 장비를 알뜰하게 구입하고 더불어 공짜 해외 스키여행의 행운도 잡을 수 있어, 이번 시즌을 손 꼽아 기다려 온 스키∙보드 마니아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