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F1 컬렉션 최대 40% 할인판매

일반입력 :2010/10/11 10:48

이장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를 기념, F1 컬렉션 패키지를 구성하고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이 선보이는 F1 컬렉션 패키지는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팀의 전설적인 드라이버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와 그의 동료 니코 로스버그(Nico Rosberg) 드라이버 아이템과 F1을 모티브로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F1 컬렉션의 F1 슈마허 세트와 F1 로스버그 세트는 각 드라이버의 번호와 이니셜이 자수 처리된 티셔츠와 모자로 구성된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모터스포츠 바람막이 자켓이 추가된 세트 2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16만원, 29만원이다.

메르세데스 GP팀 세트는 메르세데스 GP팀 로고가 고급스럽게 자수 처리된 젠틀한 스타일의 폴로 셔츠와 팀 캡으로 심플하게 구성된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모터스포츠 바람막이 자켓을 포함한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20만원, 33만원이다.

F1 키즈 세트는 메르세데스 GP팀 로고가 있는 주니어 티셔츠와 주니어 팀 캡으로 구성된 세트, 레이스 트랙의 터질듯한 사운드로부터 귀를 보호해주는 키즈 이어 머프가 추가된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15만원, 25만원이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미하엘 슈마허와 니코 로스버그의 드라이버 넘버가 함께 있는 우먼 티셔츠와 슈마허 또는 로스버그 드라이버 캡 중 선택이 가능한 메르세데스 우먼 세트를 선보이며 가격은 16만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는 10월 11일(월)부터 31일(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공식 웹사이트(www.benz-collection.com),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18개 공식 전시장을 통해 F1 컬렉션 패키지뿐만 아니라 F1 머신, SLS AMG 등 모델카와 F1 관련 액세서리 아이템을 특별할인 가격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