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블로그, 3개월간 방문자 10만명 돌파

일반입력 :2010/10/06 11:41

송주영 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권영수) 공식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운영 3개월만에 누적 방문자 10만명을 돌파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 11명이 직접 운영하는 LG디스플레이 공식 블로그다. D군의 This Play는 지난 7월 5일 첫 포스팅을 시작한 이후 총 138개의 콘텐츠를 통해 LG디스플레이의 제품과 기술 뿐만 아니라 조직문화와 사회공헌활동 등을 진솔하게 보여주고 소통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6일 LG디스플레이는 보도자료를 통해 일반 소비자와의 접촉이 거의 없는 B2B기업의 블로그가 3개월만에 방문자 10만 명을 돌파한 것은 유례를 찾기 힘든 폭발적인 반응이라고 평가했다.

블로그에는 LG디스플레이 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하반기 채용정보, 인재확보 팀장 인터뷰 등이 포스팅됐다. 신입사원 교육, 인턴사원 활동 등 대학생 운영진들이 직접 참여한 후 글을 올려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입사지원자들에게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대학생들이 취재한 회사의 다양한 모습과 디스플레이와 연관된 내용도 볼 수 있다. 현재는 하루 평균 1천500여 명의 블로거가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홍보/대외협력 추일성 담당은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블로그 뿐만 아니라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열린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LG디스플레이는 블로그 방문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2011년 세계 1등 달성 기원, 111,111을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만1천111번째 방문자에게는 LED백라이트를 채용, 두께 1.75cm를 자랑하는 초슬림 블레이드 LCD 모니터를 제공한다. 11만1천101~11만1천121번째 방문자까지는 무선 아크마우스 등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