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대표 안영석)가 다음달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용평 리조트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인 ‘2010 짚 캠프’를 개최한다.
크라이슬러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짚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짚 캠프(Jeep Camp)’를 개최하고,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짚 차량의 탁월한 오프로드 드라이빙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짚 캠프에는 오프로드 드라이빙이 생소한 고객들도 전문가의 지도 하에 쉽고 안전하게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이 마련된다. 또한, 험한 산길과 바위길, 급경사로, 하천 등을 통과하는 실전 코스를 통해 대자연 속에서 역동적인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경험함과 동시에, 오프로드의 절대강자 짚(Jeep) 차량만의 우수한 4륜구동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세단 300C 홈쇼핑 특별 판매2010.09.10
- 크라이슬러, 차세대 차량 진단장비 '와이텍' 도입2010.09.10
- 크라이슬러, '평생 무상 보증 서비스' 론칭2010.09.10
- 어머니 생각하며 나무 틀에 철판 두드려 만든 토요타…"시작은 이랬다"2024.11.23
특히 올해로 7주년을 맞는 이번 ‘2010 짚 캠프’에는 용평 리조트 일대에서 진행되는 마일드 코스와 난이도 높은 아침가리 계곡 와일드 코스 등 예년에 비해 더욱 다양하고 흥미 진진한 오프로드 코스가 준비되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참가자 모두 가족 및 친지, 친구들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레크레이션, 바비큐 파티, 캠프화이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크라이슬러 공식 홈페이지(www.chryslergroup.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여 오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