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하반기 공채…캠퍼스 취업박람회 참가

일반입력 :2010/08/30 14:21    수정: 2010/08/30 15:17

정윤희 기자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신입 직원 모집을 위한 가을 공개 채용과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가을 공개 채용을 통해 모집하는 분야는 스마트폰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머, 그래픽 디자이너, 마케터 등이다.

컴투스는 가을 공개 채용에 앞서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국내 5개 주요 대학캠퍼스에서 열리는 대학취업박람회에도 참가해 취업 준비생들과 만날 예정이다. 취업박람회 부스에서는 회사 설명과 입사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인사담당자와 지원자와의 1:1상담 및 면접이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성균관대학교와 KAIST에서 채용설명회도 함께 가진다.

컴투스는 공개 채용 기간에 맞물려 대학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만큼 캠퍼스 현장 면접의 결과에 따라 적합한 인력이라 판단되면 바로 채용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컴투스 HR팀 조성완 부장은 “이번 가을 공개 채용은 향후 컴투스의 새로운 성장 주역으로 자리매김 할 핵심 인재들을 찾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라며 “국내 모바일게임 1위 기업에서 글로벌 1위 기업이 되고자 하는 컴투스는 현재보다 미래를 앞서 볼 줄 아는 젊은 인재들에게 글로벌 도전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가을 공개 채용은 다음달 4일부터 13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과 대학취업박람회 현장에서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