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개강 전 클럽 오디션 출첵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개강 전 클럽 오디션 출첵하자’ 이벤트에서는 오디션에 접속만 해도 프리미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출석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이상 오디션에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커피 머신(1명), 문화 상품권 1만원(50명), 경험치 2배 아이템 25장(500명)을 증정하고, 2주 동안 빠짐없이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최신 넷북(1명), 문화상품권 3만원(30명), 경험치 2배 아이템 50장(500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오디션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 두 배 아이템 5장이 실시간으로 매일 지급된다.
이민우 와이디온라인 운영본부장은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경험치 두 배 아이템은 플레이 직전에 사용하여 해당 경기의 경험치를 두 배로 올릴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이라고 전하며, “약 1 년 여 만에 다시 제공되는 이벤트 아이템이어서 오디션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디션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9월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