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 성장 시스템 추가

일반입력 :2010/08/17 14:39

봉성창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글로벌 게임사 펀컴(Funcom)이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에서 선택 성장 시스템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선택 성장 시스템’은 20레벨 게이머부터 이용 가능한 새로운 기능으로 레벨업에 따른 획득 스킬과 콤보의 수가 증가하고, 총 281개(공통 21개, 계열별 14개씩 총 56개, 직업별 17개씩 204개)에 이르는 선택 성장 피트 구성을 지원한다.

이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생존 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각 직업별 특징을 강화하고, 단점은 보완하는 특수 능력을 부여한다.

강력한 변신 기술과 아군을 전투력을 회복시키는 치유 마법, 광범위한 적군에게 두 가지 이상의 효과를 거는 특수 능력이 가능해지며 기존에는 상상할 수 없던 새로운 양상의 전투가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화된 자신의 캐릭터를 확인하고, 새로운 환경에 부합하는 다양한 전투 전략을 구상할 수 있다. 또한 향후 공개될 Tier 3 및 Tier 4의 공격대 던전을 비롯한 키타이 지역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9월 중에 기병전투와 대형병기가 등장하는 대규모 공성전과 신규 던전 등 지속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여러 콘텐츠와 시스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지 오브 코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