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Z 댓글이벤트 실시

오는 22일까지…스타와 화보 촬영 기회 제공

일반입력 :2010/08/15 14:38    수정: 2010/08/15 16:08

남혜현 기자

LG전자(대표 남용)는 오는 22일까지 여성 아이돌그룹 에프엑스(f(x))와 스타일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옵티머스Z 스마트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에 참여할 사람들은 22일까지 'Fx화보촬영Z이벤트' 미투데이 사이트(me2day.net/optimusz)에 옵티머스Z 스마트폰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연출한 본인 사진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이가운데 5명을 추첨, f(x)와 함께 Z 스타일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며 촬영일정과 장소는 추후 개별 통보한다.

LG전자는 지난 14일 자사 스마트폰 '옵티머스Z' 일일 홍보 모델로 아이돌그룹 ‘에프엑스(f(x))’ 멤버들을 선정해 홍보이벤트를 열기도 했다.

이날 LG 옵티머스 스마트폰 모델인 빅토리아, 설리와 또 다른 f(x)멤버인 루나는 테크노마트 내 휴대폰 매장을 찾아가 판매사원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옵티머스Z 디자인과 기능을 소개했다. 이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제품 포스터 및 전시용 제품에 사인 등 팬서비스를 제공했다.

LG전자 CYON마케팅팀 신현준 팀장은 “옵티머스Z에 적용된 'Z 스타일' 디자인과 혁신적 기능을 강조할 수 있는 고객대상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