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소프트 “온라인게임 개선, 이용자와 함께 한다”

일반입력 :2010/08/06 16:51

봉성창 기자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고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고객과 협력해 게임을 개선하고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취지로 ‘제1회 엔팡 게임 개선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5일 ‘아이리스 온라인’, ‘에다전설’, ‘루나플러스’에서 실시된 게임 개선 공모전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전이다. ‘고객과 함께 협력해 소통하고, 게임을 개선해 함께 만들어가는 공모전’이라는 것이 다른 공모전과의 차별화된 핵심 포인트라는 것이 이야소프트의 설명.

게임 개선 공모 분야는 초보자를 위한 개선 아이디어, 콘텐츠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게임 그래픽 디자인, 즐거운 이벤트 아이디어, 게임 리뷰 등 총 5가지다.

각 공모 분야별로 참가 자격은 각 게임 내 캐릭터별 10레벨을 달성해야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게임 리뷰’의 경우는 게임 웹진이나 블러그, 카페 등에 게임 리뷰를 등록한 후 해당 주소(URL)를 게임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시상 내역은 각 3개 게임별 5개 분야에 걸쳐 대상 200만원(총 15명), 금상 50만원(총 15명), 은상 30만원(총 30명), 동상 10만원(총 45명), 특별상 10만 엔팡 캐시(45명), 참가상 5만 엔팡 캐시(총 900명) 등이다.

강은성 이야소프트 대표는 “고객의 즐거움을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 명확히 하고 완벽하게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라며 “고객과 소통을 통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한 방법으로 이번 제1회 엔팡 게임 개선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