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이 여름방학 가족여행을 책임져 드립니다.
옥션(www.auction.co.kr)과 G마켓(www.gmarket.co.kr)이 내달 22일까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일일 체험학습’ 이벤트를 진행, 3차에 걸쳐 총 60 가족에게 경기도 포천 소재의 ‘광릉분재예술공원’으로 떠나는 무료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양 사이트를 통해 도서를 구입할 경우 누구나 1회씩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간단히 작성하면 된다. 게시판에 올라온 사연 중 우수작을 선정해 매회 20가족(3인 가족 기준)에게 중식, 교통비, 공원 입장료 등 가족 여행경비 일체를 제공한다.
먼저, 8월 7일로 예정된 1차 여행은 오는 25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 가족은 돗자리, 수영복을 비롯 간단한 준비물만 챙기면 된다. 장소는 체험학습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경기도 소재의 ‘광릉분재예술공원’으로, 자세한 일정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2차 여행(8월21일 출발)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3차 여행(9월4일 출발)은 내달 9일부터 22일가지 응모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지마켓, 인기 여름콘서트 티켓 쏜다2010.07.20
- 옥션 어바웃 론칭 "쇼핑검색 1위 하겠다"2010.07.20
- G마켓, 초복맞이 '생생 보양식 페스티벌' 개최2010.07.20
- 옥션·G마켓 '인터넷 문방구' 오픈2010.07.20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양 사이트에서는 유아동 도서, 인기 만화 학습지, 중등 학습서 등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인기학습만화 도서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전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그 외에도 하루 두 번 진행되는 선착순 구입 이벤트에서는 구입 금액별로 7% 할인 쿠폰, 3천원 할인 쿠폰 등도 증정한다. 도서 상품평 작성 시 추가적인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옥션 도서사업팀 장윤석 팀장은 “자녀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여행지를 고심하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가족여행의 추억을 만들고 자녀들의 방학용 학습서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