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 ‘삼국지략’의 1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2일 공개했다.
오는 14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테스트는 18일까지 시간제 오픈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국지략’은 수백 명의 무장을 영입하고 육성, 관리하는 시스템과 삼국지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존재해 세분화된 병과를 전략적으로 투입하는 등 박진감 넘치는 두뇌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유니아나는 최근 삼국지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7일 동안 진행된 비공개 카페 테스트에서 접속자 대비 평균 70% 이상의 동접을 유지하는 등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설명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삼국지의 세계관과 전략성이 돋보이는 전투 방식에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평소 삼국지에 관심을 가진 이용자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요소와 SRPG의 향수를 체험할 수 있었다며 국내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고 덧붙였다.
유니아나는 테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00% 당첨되는 경품과 40레벨 달성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S 또는 아이폰4G를 증정하고, 매일 일정시간에 ‘삼국지략’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삼국 퀴즈대회와 일기토 대회를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