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리뉴얼 버전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2)로 새롭게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2는 티저 사이트(www.ragnarok2.co.kr)를 오늘 오픈 하고, 8월 31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 진행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티저 사이트는 라그나로크2의 세계관과 캐릭터, 게임 특징 등 새롭게 변화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공식 홈페이지가 열리기 전까지 서비스 일정 및 이벤트 소식을 전달하며 유저들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향후 공개될 라그나로크2는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라는 부제가 암시하듯 전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방향으로 한층 게임성을 강화했다. 전작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했던 직업 시스템과 카드 시스템, 펫 시스템을 재구성했으며, 직조 시스템, 듀얼 라이프 시스템, 카라 시스템 등 독창적인 시스템 기획으로 새로운 재미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2는 티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변화할 라그나로크2에 대해 응원 글을 등록하는 유저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여름 휴가용 호텔상품권을 제공한다.
전진수 그라비티 CTO(최고기술책임자)는 “라그나로크2가 리뉴얼을 통해 기존 유저들에게 더 나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정한 두 번째 모험을 시작하고자 한다”며 “8월에 공개될 라그나로크2는 전작의 장단점 및 유저 니즈 분석으로 게임성의 개선, 보완에 집중한 만큼 새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