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중게임즈(대표 김태우)는 보이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토그(TOG)’의 회원가입자 수 5만명 돌파를 기념해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19일 오픈한 ‘토그’는 한달만에 회원가입자 수 5만명을 달성했다. SNS 업체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세중게임즈의 설명.
이번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를 참여하려면 ‘토그’ 회원이거나, 회원 가입 절차를 밟은 후 보물을 찾아 클릭만 하면 된다. 보물을 쉽게 찾고 싶다면 토그지기의 토그미를 방문해 보물을 많이 찾을 수 있는 힌트를 확인하면 된다.
세중게임즈는 매주 아이폰4 1대, 갤럭시S 1대씩 5주에 걸쳐 최신 스마트폰 10대와 함께 여행상품권 100만원, 200만원 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각 주차별로 마감일 다음날 오전에 진행하며 여행권 당첨자 발표는 내달 29일 오전에 발표된다.
엄세웅 세중게임즈 토그사업부 이사는 “토그가 오픈한 지 한달만에 5만 명이라는 회원이 유입돼 SNS 기업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기존 회원들에게 토그를 하는 즐거움을, 신규 사용자에게는 토그를 알아가는 재미를 동시에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