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SNS ‘토그’, 초대왕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0/06/21 16:11

정윤희 기자

세중게임즈(대표 김태우)는 보이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토그 (TOG)’에서 ‘내가 바로 초대왕’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토그’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동영상, 보이스까지 게재 및 공유할 수 있는 SNS다. 전화번호 없이도 회원간 서로의 닉네임만 알고 있으면 문자, 음성메모, 전화 등을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다. 론칭 10일만에 회원수 2만명을 달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진행되는 ‘내가 초대왕’ 이벤트는 토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방법도 간단하다. 환경설정에서 친구 초대 페이지에 접속해 초대하고 싶은 친구들의 메일 주소를 등록한 다음 초대장을 꾸민 후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세중게임즈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추천된 횟수가 가장 높은 회원 한 명을 선정해 6천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동시에 매달 가장 많은 초대를 한 초대왕 짱을 다음달 6일, 8월 6일, 9월 6일에 각각 선발해 영화관람권 기프티콘과 파스타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기프티콘(모두 3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엄세웅 세중게임즈 토그사업부 이사는 “현재 토그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자신의 친구들과도 더 즐겁게 사용하길 바라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주 자신의 친구초대도 하고 친구랑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