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과 ‘무림영웅’, 함께하면 혜택이 ‘두 배’

일반입력 :2010/06/07 17:01

봉성창 기자

엔플레버와 이온소프트(대표 박승현)는 글로벌 게임포털 ‘지포테이토’에서 아이엘 및 무림영웅 이용자를 대상으로 패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엘과 무림영웅, 함께하면 행복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인기몰이 중인 ‘아이엘’과 사용자간 대결을 통해 패배한 캐릭터를 노예로 부릴 수 있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무림영웅’을 활용한 공동 행사다.

우선 ‘아이엘’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고 ‘무림영웅’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20레벨을 달성하면 ‘첫 번째 만남 기념 선물상자’가 제공된다.

아울러 선물상자에는 2배 경험치와 100% 드랍율 기회를 부여해 이용자들의 레벨업을 돕는 ‘프레이야의 모래시계 5개’가 포함됐다.

또한 ‘무림영웅’을 통해 참여하려면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에 ‘아이엘’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동반자인 ‘피오’ 부화에 성공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무림영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칠채석 3개’, ‘황금 상점 무료 이용권’, ‘고급계정 7일’을 선물받는다.

퍼블리싱 사업본부 윤상진 본부장은 “지포테이토를 통해 ‘아이엘’과 ‘무림영웅’ 이용자들이 만나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기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포테이토’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