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카 온라인, 다음달 7일 배틀 토너먼트 개최

일반입력 :2010/05/29 08:35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MMORPG ‘에이카 온라인’의 배틀 토너먼트 대회를 다음달 7일부터 18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 1회 에이카 배틀 토너먼트 대회’에서는 각 리전의 최고 멤버로 구성된 팀들이 동일한 환경에서 플레이해 에이카 최고의 전쟁 영웅을 가린다. 제한된 인원 및 모두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플레이 조건으로, 참가자들은 오직 전략과 전술만을 이용해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를 통해 리전원들끼리 단합을 다지고 푸짐한 보상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참가 접수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이며 각 월드 별로 8개의 리전이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리전에서는 리전마스터가 본인포함 11명의 선수를 선별해 운영자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선정기준은 신청한 각 리전 소속선수들 레벨의 합이 가장 높은 순서이며 동일한 레벨일 경우엔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경기는 대회 기간 동안 오후 7시 30분부터 한 경기당 20분씩 진행하며 자세한 대진표 및 대전 시간은 6월 3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토너먼트 대회 우승자 및 상위 랭킹 리전에게는 푸짐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한다. 우승한 리전에게는 1인당 70레벨 유니크 방어구, 2등 리전에게는 1인당 70레벨의 액세서리를 지급하며 16등 리전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모두에게 소정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에이카 배틀 토너먼트 대회 및 더 자세한 게임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