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 남궁훈)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마구’가 인기 걸그룹 ‘카라’ 응원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26일 밝혔다.
‘카라’ 응원카드는 구하라를 비롯한 멤버 5명이 각 구단별로 유니폼을 입은 실제사진으로 특별하게 제작된다. 투수 및 타자별 모든 포지션에 특수 능력치 100%를 발휘하게 하는 효과와 특수 상황 발생 시 거니플러스 효과가 발생하는 등 특별 카드에 걸 맞는 효력을 갖는다.
KBO 8개 구단과 현대, 쌍방울, MLB 및 국가대표로 분류된 모든 팀에 적용될 예정인 ‘카라’ 응원카드는 구단 선택 시 해당 구단과 연계된 올드 구단의 세트덱에도 능력치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2010년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이달의 선수’ 선정 온라인 팬투표가 넷마블에서 단독 진행된다.
CJ인터넷과 KBO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달의 선수 투표는 한국야구기자회와 넷마블 마구마구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팬투표를 반영해 수상자가 선정된다.
이달의 선수 온라인 팬투표에 참여하는 신규 유저에게는 마구마구 09년 세트덱을 100% 증정하고, 아마C레벨 달성 시 정착금 10만 거니를 증정한다. 팬투표 기간은 26일부터 30일까지이며, 5월 이달의 선수 후보는 나이트(삼성), 양현종(KIA), 최희섭(KIA), 이종욱(두산), 최진행(한화) 등 총 5명이다.
CJ인터넷 한 관계자는 “이번 ‘카라’ 응원카드 업데이트와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이달의 선수 투표는 프로야구와 마구마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께 더욱 다양한 야구의 재미를 드리기 위해 진행된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