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코난, 공개 서비스 ‘돌입’

일반입력 :2010/05/20 14:01    수정: 2010/05/20 16:37

봉성창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펀컴(Funcom)이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한국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게임 콘텐츠와 안정된 서비스 노하우로 MMORPG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우수한 그래픽 퀄리티와 방대한 콘텐츠의 양을 기반으로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20일 오후 2시부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네오위즈게임즈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우선 오는 30일까지 ‘코난왕의 물음에 답하라’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3GS 16GB), 시보레 미니벨로 자전거, ‘에이지 오브 코난’ OST CD 등을 증정한다. 친구 추천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이용자를 선별해 게임아이템과 레이저의 고급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선물한다.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경기지역 PC방 15곳에서 ‘에이지 오브 코난’을 소개하고 게임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PC방 습격 이벤트를 개최한다.

김정훈 네오위즈게임즈 퍼블리싱사업본부장은 “네오위즈게임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정통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높은 완성도에 기대를 걸고 있다”며 “펀컴과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우수한 해외 게임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