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25일 CS5 신제품 발표회 개최

일반입력 :2010/05/18 17:33

이설영 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오는 25일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5(CS5)' 한글버전을 사용자들에게 공식 소개하는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25일 오전 9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 1,2 전시장에서 열린다. 사용자들 중심의 풍성한 크리에이티브 축제로 만들기 위해 알찬 강연과 체험 기회,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에는 국내·외 어도비 CS 국제공인전문가들과 국내 인쇄·웹·비디오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가들의 알찬 강연이 준비돼 있다. 주제는 ▲크로스 미디어 시대의 콘텐츠 디자인 및 퍼블리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한 온라인경험의 미래 ▲64 비트 성능을 통한 차세대 디지털 시네마 ▲포토샵 인 더 원더랜드 등이다 전문가들의 최신 기능 활용 노하우 및 사례, 업계 전문가들이 주목하는 CS5의 새로운 툴과 서비스, 혁신적인 워크플로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참석자들은 어도비 솔루션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CS5 체험센터를 통해 평소 궁금한 점을 현장 데모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CS5 포토월 이벤트, 555번째 참석자 깜짝 선물 이벤트, 어도비 CS5 특별 상영존 등 참가자의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현장이벤트가 준비됐다.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CS5 디자인 프리미엄, 와콤 테블릿, 닌텐도 위 등 경품을 제공하며, 행사 당일 참석자에 한해서 CS5를 특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어도비 CS5 신제품 발표회' 사이트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받는다.

어도비 CS5 제품군은 대표적인 크리에이티브 툴들의 기능이 대폭 향상돼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의 워크플로우를 눈에 띄게 향상시켜 준다. 웹사이트 등에서 정보를 수집, 저장, 분석해 주는 옴니추어 기술이 적용돼, 사용자로 하여금 디지털 콘텐츠와 온라인 마케팅 효과 측정 및 이를 최적화 하는 것을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디자이너와 개발자 간에 더욱 원활한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