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www.auction.co.kr)이 자사의 메인 모델인 f(x)의 신곡 발매를 기념해 사이트 고객은 물론, f(x)의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팝 댄스 그룹 f(x)가 최근 첫번째 미니 앨범 “NU ABO”를 발표하며 컴백, 이를 기념해 옥션은 f(x)의 미공개 메이킹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한편, f(x)팬이라면 꼭 갖고 싶어 하는 멤버들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이트내 별도 코너를 통해 한층 강렬하게 변신한 f(x)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 및 뮤직비디오와 포토앨범을 신곡과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f(x) 미공개 메이킹 영상은 옥션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응모만으로 f(x)가 직접 준비한 기념품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f(x) 친필 사인 CD를 100명에게, f(x) 뮤직비디오 등 활동 시 실제 착용한 의상을 5명에게, 당첨자의 이름을 포함한 친필메시지가 담긴 f(x)폴라로이드 사진을 20명에게, 당첨자 이름을 포함해 당첨자에게 남기는 f(x)의 육성 메시지 MP3파일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이달 말까지 상품별로 각각 다른 일정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f(x)멤버들의 혈액형을 맞추면 총 150명을 추첨해 깜짝 팬이벤트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 옥션-안철수연구소, 인하대 PC보안강좌 실시2010.05.10
- 옥션, 종합쇼핑검색 '어바웃' 공개서비스 실시2010.05.10
- 옥션, 아이비리그 탐방비 지원해드려요2010.05.10
- 옥션 포인트로 에쓰오일 '주유하세요'2010.05.10
한편, 첫 싱글 “Chu~♡”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미니 앨범은 유영진, Kenzie, 지누 등 국내외 실력파 작곡가들이 참여, 한층 완성도 높은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f(x)의 새로운 변신과 활동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옥션 브랜드 마케팅팀 양경덕 부장은 “자사의 광고모델로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미니앨범 홍보를 함께 나서게 됐다”며, “아이돌 스타의 신곡 앨범을 온라인몰에서 감상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로, 젊은 고객층에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