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가 신작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4’를 이동통신 3사에 서비스한다고 29일 밝혔다.
‘슈퍼액션 히어로4’는 지난 2006년 6월 첫 서비스 이후 지금까지 누적 355만 다운로드를 넘긴 모바일 최고의 액션 게임 시리즈인 ‘슈퍼액션 히어로’의 4번째 신작이다.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이미 출시 이전부터 1만여 명이 예약구매를 신청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신작에서는 ‘슈퍼액션 히어로’ 특유의 코믹하고 강력한 액션과 휴대폰에 맞는 간편한 조작을 그대로 살리면서, 자체 물리엔진을 활용한 다양한 액션 동작으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부드러운 그래픽을 구현해 새로운 게임으로 재구성했다.
또한 초기 미션에서 게임의 모든 액션 동작을 튜토리얼을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하여, 액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슈퍼액션 히어로4’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히어로가 문화상품권 444장 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12명씩 추첨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