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이하 SCEK)는 ‘2010 부산국제모터쇼’가 개최되는 BEXCO에서 현장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드리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자동차 애호가층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스페셜 PS3 패키지가 선보인다.
‘PS3 그란투리스모 5 프롤로그 패키지’는 PS3 본체를 비롯해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 게임 타이틀 그리고 듀얼쇼크3 무선 컨트롤러가 동봉된다. 아울러 PS3 아이러브펫 스페셜 패키지는 PS3 본체와 ‘아이러브펫’ 게임 타이틀 패키지를 묶어 판매될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BEXCO 1층 메인 행사장에 설치된 플레이스테이션 대형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갓오브워3’, ‘헤비레인’, ‘MLB10더쇼’, ‘모터스톰2’ 등 약 20종 이상의 다양한 최신 타이틀을 시연 및 구매할 수 있다. 또한 PS3 및 PSP 그리고 최신 게임타이틀과 주변기기를 5~1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이 함게 증정된다. PS3 구매 자에게는 PS3 가방과 PS3 데모게임을 담은 블루레이 디스크가, PSP-3005 구매고객에게는 파우치, 스트랩, 액정보호필름 및 4GB 메모리스틱 듀오가 증정된다.
또한 PSP GO 구매고객에게도 인이어 헤드셋, 프라이버시 필터, 파우치 및 스트랩이 제공될 예정이다.
SCEK 한 관계자는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직접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다양한 층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